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2:15
본문
Download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그는 BCG의 저원가 책략에 discrimination화 책략과 틈새시장 책략을 더하여 원가우위 책략, discrimination화 책략, 초점 책략이라는 3가지 본원적 경쟁 책략을 제시하였다.
1960~70년대
1979년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마이클 포터교수는 3가지 본원적 책략을 제시하였다.
순서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에서 승리하 마케팅 기술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_SLIDE_1_
시장에서 승리하는 marketing 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後感,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marketing 책략 이해하기
고객관계 책략
브랜드 책략
서비스 책략
멀티 채널 책략
_SLIDE_3_
marketing 세계로의 초대
_SLIDE_4_
marketing 책략 이해하기
marketing 책략 definition 의 5가지 포인트
손자병법 = marketing 책략
도道 ? 사영 & 목적
천天 ? 외부環境 change(변화)
지地 ? 산업구조 & 경쟁環境
장將 ? 최고경영자 & 조직의 리더
법法 ? marketing 프로세스 & 책략 계획
SMART(조직의 사명과 목적을 정할 때 활용되는 체크리스트)
S: Specific-구체적 M: Measurable-측정(measurement)가능
A: Achievable-달성가능 R: Realistic-현실적
T: Time-Related-데드라인
_SLIDE_5_
marketing 책략의 역싸
marketing 책략 이해하기
1960~70년대 : 장기계획 수립과 포트폴리오 계획
1980년대 : 포터 교수의 본원 책략
1990년대 : 리스트럭처링, 고객만족, 스피드 경영
2000년대 : 온 라인 marketing , crm, 브랜딩 책략
1960~70년대
1960년대에 연간 예산 수립의 effect(영향) 이 장기간에 걸쳐 미친다는 사실을 발견
하여 예산 수립에서 장기계획으로 바뀌었지만 은
1970년대에 장기계획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부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 시기에는 각 사업에 자원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지가 중요한 이슈가 되어기
때문에 장기계획에서 포트폴리오로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1990년대
1990년대에는 리스트럭처…(투비컨티뉴드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analysis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견해 해 조사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50 )






시장에서,승리하,마케팅,기술,줄거리,요약,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