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6:3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Make. Break. Make.
Hyundai Card
_SLIDE_2_
현대카드 culturemarketing
marketing strategy 分析
culturemarketing 이란
왜 현대카드인가
結論(결론)
01.
02.
03.
04.
05.
1) 슈퍼콘서트
2) 슈퍼매치
3) 슈퍼토크
1) marketing 믹스 4Pstrategy2) SWOT分析
1) 선정동기
2) 기업現況
_SLIDE_3_
culturemarketing 의 5가지 유형
culture판촉(Sales)
culture지원(Sponsorship)
culture연출(Synthesis)
culture후광(Spirit)
culture기업(Style)
01
선/정/이/유
_SLIDE_4_
왜 현대카드인가
01
선/정/이/유
선 정 동 기
슈퍼시리즈들의 성공
다양한 culturemarketing 시도
카드업계 엄청난 성장률
현대카드
]
[
_SLIDE_5_
현대카드 기업紹介
현대캐피탈 2001년 10월 9일 Work out 상태에 있던 다이너스 카드인수
현대카드㈜로 사명변경
현대카드M 출시
신용카드 부분…(drop)
현대카드,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설명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