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학기 marketing 조사 기말시험 核心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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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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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장 척도의 평가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자료수집 방법을 계획하고, 이에 따라 자료를 수집・分析하며, 그 발견점과 시사점을 의사결정자에게 전달하는 과정
- 상황分析 -> STP -> 마케팅믹스 결정 -> 통제과정
2. 마케팅 전략(戰略) 과 마케팅 조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3장 資料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13장 요인分析(분석)
1) definition
마케팅조사,방통대마케팅조사,방송대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요약,마케팅조사핵심
2) 전략(戰略) 단계에 다른 마케팅 조사
제9장 결과分析(분석) 및 보고
순서
제14장 판별分析(분석)
제11장 두 집단 average(평균)비교, 교차分析(분석)과 분산分析(분석)
※ 시장조사는 시장에 관한 조사라는 한정된 의미이므로 마케팅 문제에 관련된 조사라는 의미에서 마케팅 조사라는 용어가 널리 사용된다된다.
-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 : 시장세분화 변수 확정, 세분화 가능성 파악, 세분시장별 시장 크기, 경쟁구도 分析 및 고객특성(特性) 分析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12장 상관관계分析(분석)과 회귀分析(분석)
제6장 측정과 척도법
설명
1. 마케팅 조사의 의의
마케팅의사결정에 수반되는 불확실성의 감소
- 중략 -
- 구체적 전략(戰略) 수립 : 신제품 시험 마케팅, 상권分析, 수요 잠재력 조사, 광고효과分析, 제품인지도 조사, 점포 이미지 조사 및 제품콘셉트 테스트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1장 marketing 조사 개관 및 절차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分析(분석)기법
Download : 20162_기말_경영3_마케팅조사.pdf( 67 )
- 상황分析 : 기술, 문화, 법, 경제 환경, 경쟁 제품, 진입예상 제품, 시장기회, 성장 가능성, 소비자 특성(特性) 分析
2) 의의
- 통제과정 : 매출성과分析, 점포별 매출액 分析, 시장점유율 변화 조사
1) 전략(戰略) 적 마케팅 과정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 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 제6장 측정과 척도법 제7장 척도의 평가 제8장 표본추출 제9장 결과분석 및 보고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11장 두 집단 평균비교, 교차분석과 분산분석 제12장 상관관계분석과 회귀분석 제13장 요인분석 제14장 판별분석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분석기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4장 資料의 수집:서베이
제8장 표본추출
제5장 資料의 수집:experiment(실험)
2016년 2학기 marketing 조사 기말시험 核心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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