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MALL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5:26
본문
Download : CJ MALL 마케팅분석.hwp
CJ Mall.com
Ⅰ. 자사 分析
1. 기업introduction
2. 회사의 수익구조
3. 목표(目標)와 비젼
4. SWOT 分析
Ⅱ. 마케팅戰略
1. CJ Mall의 差別화 戰略
2. 4P 戰略
3. 광고戰略
4. 구매 참여자에 따른 差別화 戰略
Ⅲ. 展望
Ⅰ. 자사分析
1. 기업introduction
`CJ Mall‘은 최고의 홈쇼핑 회사인 CJ홈쇼핑의 인터넷(Internet) 쇼핑몰로 24시간 생중계하는 생 방송 Shop을 비롯, 고객들에게 정확한 상품정보를 보여드리는 동영상 Shop쇼핑, 새로운 TV홈쇼핑의 즐거움 위성 TV쇼핑, CJ홈쇼핑 카탈로그를 인터넷(Internet)에서 볼 수 있는 카탈로그 Shop, CJ홈쇼핑의 진수만을 모은 CJ Only Shop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 공하고 있다
2. 회사의 수익구조
1) 월별 실적
[단위 : 억원]
구 분
6 월
7 월
8 월
금 액
구성비(%)
금 액
구성비(%)
금 액
구성비(%)
매출합계
1,136
100.0
1,168
100.0
1,205
100.0
T V
901
79.3
907
77.7
914
75.9
카탈로그
165
14.5
186
15.9
182
15.1
인 터 넷
62
5.5
70
6.0
105
8.7
기 타
8
0.7
5
0.4
4
0.3
매출이익
333
29.3
317
27.1
336
27.9
영업이익
45
4.0
24
2.1
26
2.2
경상이익
41
3.6
28
2.4
28
2.3
당기순이익
33
2.9
20
1.7
20
1.7
2) 2001년 실적과 대비
[단위 : 억원]
구 분
2002. 8
2001. 8
비 교
금 액
구성비(%)
금 액
구성비(%)
금액…(skip)
CJ MALL marketing 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CJ MALL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J MALL 마케팅분석
순서
Download : CJ MALL 마케팅분석.hwp( 61 )
레포트/경영경제
다.
CJ,MALL,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J MALL marketing 분석





CJ MALL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