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34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문제_1134757.hwp
(6) Markerting 이익
비용 - 웹을 이용한 광고는 TV나 대중 매체를 이용한 것보다 저렴
실행 - 교통이 막히거나 눈비가 내리는 것에 상관없이 하루 24시간, 1년 365일 고 객들이 이용할 수 있따
자유 - 고객은 정보가 어디에 있는 지만 알면 얼마든지 많은 정보를 값싸게 얻을 수 있따 그리고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려주는 검색엔진이 있기 때문에 문제없이 원하는 정보를 찾아 낼 수 있따
상품 - 인터넷(Internet)을 통해 가장 최근 잘 팔린 물건을 꽃, 책, CD, 티켓, 케이크와 음식 물, 가전제품, 장난감등이 있고 소비자는 주인을 의식하지 않는 상태에서 상품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따 더구나 Web은 Sound, Dynamic Image, Interactive Response가 가능하므로 소비자에게 실제 상…(drop)
전자상거래와소비자문제 ,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문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문제_1134757.hwp( 34 )
전자상거래와소비자문제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문제
다. 3. 전자상거래가 필요한 이유와 문제점(問題點)
1)전자상거래가 필요한 이유
(1) 사용하기 편하다.
(2)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
(3) 전세계 네티즌을 구매자로 삼을 수 있따
(4) 유통비용과 건물 임대료 등의 운영비도 크게 줄일 수 있따
(5) 소비자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싼 값으로 살 수 있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