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文化유산 답사기를 읽고쓰기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8:43
본문
Download :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고나서(3).hwp
나는 `文化(문화)유산`이라고 하면 수학여행 때 지겹도록 보는 불국사와 석굴암 같은 유명한 文化(문화)재를 먼저 떠올린다. 그러던 나에게 [나의 文化(문화)유산 답사기]는 깨달음을 준 존재였다. 눈으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文化(문화)재들만을 좋아했던 나는 아무도 찾지 않아 …(省略)
다. `저런 것이 과연 文化(문화)유산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하며 무심히 지나쳤던 사물의 숨겨진 의미를 찾아내는 작가의 모습은 진정으로 우리 文化(문화)유산을 사랑하는 태도가 무엇인지 잘 알려 주었다. 항상 걸으면서 보는 우리나라는 여행할 필요가 없는 나의 일상이어서 새로운 면이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단정지었기 때문이다 입만 열면 파리의 에펠탑이나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 같은 서양의 유명한 文化(문화)유산들을 보고 싶다고 말했고 나중에는 꼭 해외에 나가서 살겠다고 하던 나였다. 그래서 처음에는 책의 내용이 그런 유명한 文化(문화)재의 이야기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겉모습만 보고 섣불리 文化(문화)유산의 가치를 판단했던 나의 태도에 잘못이 있음을 알게 해주었다. 하지만 오히려 그 반대였다.설명
순서
나,문화유산,답사기,기행답사,서평감상
서평감상/기행답사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고나서(3) ,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고나서(3)기행답사서평감상 , 나 문화유산 답사기
Download :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고나서(3).hwp( 34 )
나의 文化유산 답사기를 읽고쓰기나서(3)
_hwp_01.gif)
_hwp_02.gif)
나의 文化유산 답사기를 읽고쓰기나서(3)
나의 文化(문화)유산 답사기를 읽은후나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에 관해 말할 때면 나는 항상 `해외여행`을 주장하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