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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마케팅책략,설화수분석,수려한마케팅책략,수려한분석,설화수vs수려한,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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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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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VS
수려한
목 차

1.선정동기 3p

2.기업introduction 4p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

3.브랜드 introduction 6p
(1) 설화수
(2) 수려한

4.SWOTanalysis 11p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STP전술 19p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ing(포지셔닝 전술)

6. marketing 전술 비교(4P) 24p
(1) 제품전술(Product)
(2) 가격전술(Price)
(3) 유통전술(Place)
(4) 촉진전술(Promotion)
1. 선정동기

(1) 설화수 선정동기
설화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화장품이다. 이에 따라 우리는 설화수의 성공 example(사례) 를 조사하는 과정을 통해 설화수만의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에 대해 analysis해보고, 더 나아가 설화수가 가진 문제…(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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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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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외국 화장품이 득세하고 브랜드도 영어이름이 대부분이었던 97년에 이름도 생소한 설화수가 등장했을 때는 냉담한 reaction 이 많이 있었지만, 현재는 백화점 1층에 당당히 자리하고 있고 상당한 매출과 1위의 시長點유율을 보이고 있따 설화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화장품이다. 외국 화장...



설화수
VS
수려한
목 차

1.선정동기 3p

2.기업introduction 4p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

3.브랜드 introduction 6p
(1) 설화수
(2) 수려한

4.SWOTanalysis 11p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STP전술 19p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ing(포지셔닝 전술)

6. marketing 전술 비교(4P) 24p
(1) 제품전술(Product)
(2) 가격전술(Price)
(3) 유통전술(Place)
(4) 촉진전술(Promotion)
1. 선정동기

(1) 설화수 선정동기
설화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화장품이다. 높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는 설화수는 다른 화장품과 差別(차별) 화되는 marketing 과 유통 방식을 사용하고 있따 기존의 화장품이 유명인을 기용해 TV매체를 통한 광고로 판매촉진을 꽤하는 것과는 달리 설화수는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방문 판매와 백화점 매장 판매의 좁은 경로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따 이러한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은, 저가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기능성 시장의 확대로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 설화수가 성공할 수 있는 核心(핵심)적 역할을 수행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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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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