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2:13
본문
Download : 신발.pptx
신발






신발 , 신발경영경제레포트 , 신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마 르 키 스 컨 버 스
_SLIDE_2_
Contents
5. 시장,매출現況(현황) 및 향후책략
4. S / T / P 분석
3. 4P Mix 변수분석
2. SWOT 분석
개요 및 선정동기
6. 컨버스 참고 자료(data)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컨버스의 개요
100년의 역사(歷史)
역사(歷史)상 가장 상징적인 아이템
文化적 폭발력을 가지고 모든 文化와 함께해온 것.
_SLIDE_4_
컨버스 선정 동기
단시간에 급성장한 회사
대기업과는 다른 마케팅 책략
블로그의 활성화를 통한 홍보책략
가장 대중적인 아이템
_SLIDE_5_
SWOT 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색상
심플한디자인
충격에 약함
약한 내구성
부족한 기술력
스포츠 슈즈 시장의 축소
매니아 층 다량 확보
이미테이션 발생-`
이미지손상
가능성
소...
_SLIDE_1_
마 르 키 스 컨 버 스
_SLIDE_2_
Contents
5. 시장,매출現況(현황) 및 향후책략
4. S / T / P 분석
3. 4P Mix 변수분석
2. SWOT 분석
개요 및 선정동기
6. 컨버스 참고 자료(data)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컨버스의 개요
100년의 역사(歷史)
역사(歷史)상 가장 상징적인 아이템
文化적 폭발력을 가지고 모든 文化와 함께해온 것.
_SLIDE_4_
컨버스 선정 동기
단시간에 급성장한 회사
대기업과는 다른 마케팅 책략
블로그의 활성화를 통한 홍보책략
가장 대중적인 아이템
_SLIDE_5_
SWOT 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색상
심플한디자인
충격에 약함
약한 내구성
부족한 기술력
스포츠 슈즈 시장의 축소
매니아 층 다량 확보
이미테이션 발생-`
이미지손상
가능성
소비연령대의한계
_SLIDE_6_
4P MIX 분석
컨버스의 판매 책략
다양한 유통 채널
경쟁사와 가격 비교
상품의 경쟁 책략
Promotion
Place
Price
Product
_SLIDE_7_
Product
discrimination화된
다양한 색상
통일성 있는 캐쥬얼한 디자인
기본형 컨버스화 기획상품
_SLIDE_8_
Price
컨버스는 가격대별 선호도가 가장높음
주요 타겟층인 10~20대에서도 가격별 선호도는 상위권
경쟁사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우위
_SLIDE_9_
Place
번화가 일대에 로드샵 밀집
백화점 입점으로 고급이미지 구축
_SLIDE_10_
Promotion
인기 연예인 홍보책략
컨버스의 원조디자인으로
대규모적인 홍보시나리오 구축
_SLIDE_11_
컨버스의 S/T/P 책략
Positioning
Targeting
segmention
_SLIDE_12_
Segment
캐쥬얼화 시장
…(생략(省略))
Download : 신발.pptx( 72 )
신발,경영경제,레포트
신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