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5:01
본문
Download :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pptx
”
`전 펩시 CEO
스티븐 레이먼드`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9_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非 탄산 음료 및 스낵에 집중(외식사업 철수)
웰빙 트렌드에 따라 제품군을 조정
탄산음료의 비중을 줄이고, 주스, 스포츠음료 등에 집중
크로스오버 스낵제품을 빠르게 출시
신시장 및 젊은 층을 공략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10_
(2) 제품 포지셔닝
웰빙(Well-bing) 강조
웰빙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
스마트 스폿 프로그램(program])
FDA기준에 적합한 제품 100여개를 뽑아 스마트 초이스 라벨을 부착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_SLIDE_11_
(…(생략(省略))
순서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콜라시장,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 펩시 CEO
로저 엔리코`
“ 건강에 대한 관심을 새로운 기회로 파악하여 종합음료, 스낵업체로 거듭날 것이다.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
레포트/경영경제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 ,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펩시마케팅전략 펩시기업 콜라시장 콜라마케팅 펩시의성공전략
Download : 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pptx( 60 )






_SLIDE_1_
_SLIDE_2_
III. 結論(결론)
IV. 서지사항
II. 본론
I. 서론
1. 펩시의 탄생
(3)marketing 책략 (4)기업文化(culture)
2. 펩시로고의 由來
4. 펩시의 성공적 marketing 책략
3.콜라시장에서 패배, 그 이후
(1)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제품 포지셔닝
①저가책략 ②버즈 marketing
③컬러 marketing
④브랜드 포지셔닝 ⑤PEPSI Stuff
CONTENTS
_SLIDE_3_
I. 서론
_SLIDE_4_
1.펩시의 탄생
_SLIDE_5_
2.펩시 로고의 由來
펩시의 태극문양 상표는 대한민국 사람이
로고를 제작한 것
1941년 스타트된 미국전쟁 지원 → 빨강색, 흰색, 파란색의 색깔로 바꿈
_SLIDE_6_
II. 본론
_SLIDE_7_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 제품 포지셔닝
(3) marketing 책략
(4) 기업文化(culture)
_SLIDE_8_
“ 일...
_SLIDE_1_
_SLIDE_2_
III. 結論(결론)
IV. 서지사항
II. 본론
I. 서론
1. 펩시의 탄생
(3)marketing 책략 (4)기업文化(culture)
2. 펩시로고의 由來
4. 펩시의 성공적 marketing 책략
3.콜라시장에서 패배, 그 이후
(1)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제품 포지셔닝
①저가책략 ②버즈 marketing
③컬러 marketing
④브랜드 포지셔닝 ⑤PEPSI Stuff
CONTENTS
_SLIDE_3_
I. 서론
_SLIDE_4_
1.펩시의 탄생
_SLIDE_5_
2.펩시 로고의 由來
펩시의 태극문양 상표는 대한민국 사람이
로고를 제작한 것
1941년 스타트된 미국전쟁 지원 → 빨강색, 흰색, 파란색의 색깔로 바꿈
_SLIDE_6_
II. 본론
_SLIDE_7_
3.콜라시장에서의 패배, 그 이후
(1) 사업구조의 alteration(변화)
(2) 제품 포지셔닝
(3) marketing 책략
(4) 기업文化(culture)
_SLIDE_8_
“ 일시적인 매출확대나
단기성과에 매달리기보다는
장기적인 경쟁력을 연마
하는 데 집중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