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근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8:05
본문
Download : 마케팅 근시.hwp
마케팅근시 , 마케팅 근시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근시
순서
다.
현대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따 이에 따라 제품의 수명주기는 점점 짧아지고 있으며, 아무리 혁신적인 제품이라 할지라도 그 제품에 맞서는 대체품이 있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 근시.hwp( 53 )
레비트교수의 marketing 근시를 읽은후 작성한 독후 감상문(report)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근시
레비트교수의 마케팅근시를 읽고 작성한 독후감상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어떻게 하면 회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을까? 1961년에 발표된 레비트교수의 마케팅 근시는 성장의 기회를 잡기 위해 자사의 산업을 폭 넓게 규정 할 것을 촉구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였다. 필자는 스스로의 산업범위를 너무 좁게 규정했기 때문에 기술이 진보함에 따라 기업이 필연적으로 쇠퇴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미국 철도회사들의 예를 들며 보여 주었으며, 또한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제품수명만을 믿지 말고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명확히 알고 이에 맞추어 strategy을 수립하여야 한다는 점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