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의 역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00본문
Download : 박카스의 역사.hwp
델몬트 쥬스의 따봉이라는 광고는 크게 성공하였으나 매출은 하락하였고 경쟁사인 선키스트의 매출이 오히려 늘어나는 현상이 생겨 마케팅 실패事例였다.
박카스의역싸
Download : 박카스의 역사.hwp( 26 )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의 역싸
박카스의 역사 에 대한 내용 입니다.
박카스는 40년 동안 계속 생산되어왔고, 약국에 가서 그냥 피로 회복 제를 달라고 해도 우리는 “박카스 주세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대중적이기 때문에 마케팅이 크게 성공했다고 판단하여 박카스를 우리조의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다. 이에 흥미를 느낀 우리였지만 워낙 오래된 事例라서 자료(data)가 불충분하였고, 싸이월드는 몇 명의 조원들이 알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에 크게 인기는 있으나 아직 대중적이지 못하다고 생각하여 적합하지 않아 포기하였었다.
우리는 시험기간에 공부를 하다 피곤하다 싶으면 으레 “박카스 한 병 마시자” 라고 생각한다. 모든 피로회복제는 왜 박카스로 통하는 걸까? 청량 음료가 마시고 싶으면 콜라가 먼…(dro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의 역싸 에 대한 내용 입니다.박카스의역사 , 박카스의 역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Ⅰ 課題선정 이유 마케팅 성공事例分析
우리 조는 그전에 다른 아이템으로 “따봉”이란 광고카피로 유명한 델몬트 쥬스와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는 싸이월드에 대하여도 생각 해보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