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co.kr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 flfl1 | fl.co.kr report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 flf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lfl1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0:52

본문




Download :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hwp




)

1. 다음 각 문제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1) “붉은 고추의 씨”, “까만 수박의 씨” 이 두 가지 예를 이용해서 직접구성ingredient 分析(분석)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이 박사가 그 책을 썼다 / 이 박사는 그 책을 썼다 / 그 책은 이 박사가 썼다
이 들 세 문장의 의미 차이를 설명(explanation)하시오.
(3) 프라그 학파에서 주장하는 “중화가능”에 마주향하여 국어의 예를 들어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한국의 고전설화와 소설에서 나타나는 환상성에 대해 논하쇼 .

3. 1930년대 한국 현대시의 양상을 구체적으로 시인을 들어가며 설명(explanation)하시오.

4. 다음의 각 물음에 답하시오.
(1) “師事”와 “私淑”을 비교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弟子不必不如師 師不必賢於弟子”를 해석하시오.
(3) “志士仁人 無求生以害仁 有殺身以成仁”를 해석하시오.


BONUS 면접 문제 BONUS

1. 왜 교육대학원에 진학했는가?
2. 대학원에 와서 무엇을 더 공부해 보고 싶은가?
3. 6차, 7차 교육과정에 대해 아는가? 안다면 아는 만큼, 한 번 비교해 보아라.
4. 요즘 애들 극성인데, 어떻게 가르칠 거냐?

?

▣ 2004년 전기 입학시험 문제

1. 다음의 어구에 음을 달고 뜻풀이를 하시오.(각 6점씩, 계 30점)
(1) 見賢思齊 ( ) :
(2) 私淑 ( ) :
(3) 自彊不息 ( ) :
(4) 過則勿憚改 ( ) :

2. 다음 사항에 대하여 간략히 설명(explanation)하거나 논하쇼 ..(각 15점씩, 계 30점)
(1) ‘음운론적으로 조건된 변이 형태’
(2) 중세국어 ‘-?-’의 문법적 기능

3. 고전소설에서의 환상적인 내용과 도교적(道敎的)인 상상력과의 관계에 대해 간략히 진술하시오.(20점)

4. 최서해 소설을 근대소설로 볼 수 있는지, 있다면…(생략(省略))



설명

다. ,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사범교육레포트 ,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Download :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hwp( 82 )


순서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사범교육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_hwp_01.gif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_hwp_02.gif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_hwp_03.gif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_hwp_04.gif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사범교육,레포트
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己出(기출) 문제
?

▣ 2004년 후기 입학시험 문제(시험 시간은 참고로 60분입니다.서강대기출(국어교육)문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