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co.kr [국제마케팅]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분석 -G 마켓 > flfl6 | fl.co.kr report

[국제마케팅]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분석 -G 마켓 > flf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lfl6

[국제마케팅]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분석 -G 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2:5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2003년 10월에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 후 ‘제로마진클럽’, ‘미니샵', '행운경매’서비를 오픈하여 본격적인 -Marketplace로 전향하여 시장에서 알려지기 처음 했다. 초기에 경매시스템을 표방하여 주목 받지 못했다. Ⅱ. 본론 ƒ. G마켓 intro 2000년 4월 인터파크의 사내 벤처인 ‘구스닥’으로 출범하였다. G4(Goods e-market, Good e-market, Global e-market, Green e-market)의 경영이념을 살려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를 추구하며, ‘이 세상의 모든 거래가 가장 경제적이고도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e-Market 플렛폼…(drop)




g마켓,G마켓,인터넷사업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켓,옥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89 )


Ⅰ. 서론, Ⅱ. 본론, 1. G마켓 introduction, 2. 시장현황, (1) G마켓 경쟁사와의 수입원 비교, (2) 주요 e-Marketplace 업체 및 특징, 3. G마켓의 SWOT분석 , 4. 성공요인, (1) 판매자 지원 시스템, (2) 差別(차별) 화된 구매자 서비스, (3) 시스템 효율화, (4) 자유로운 기업문화, Ⅲ. conclusion(결론), < 參考文獻 >, , filesize : 32K
[국제마케팅]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분석 -G 마켓





Ⅰ. 서론, Ⅱ. 본론, 1. G마켓 소개, 2. 시장현황, (1) G마켓 경쟁사와의 수입원 비교, (2) 주요 e-Marketplace 업체 및 특징, 3. G마켓의 SWOT분석 , 4. 성공요인, (1) 판매자 지원 시스템, (2) 차별화된 구매자 서비스, (3) 시스템 효율화, (4) 자유로운 기업문화, Ⅲ. 결론, < 參考文獻 >, , FileSize : 32K , [국제마케팅]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G 마켓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G마켓 인터넷사업성공사례 온라인마케팅 온라인마켓 옥션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1.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2.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3.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4.gif
설명


순서


다.

Ⅰ. 서론
Ⅱ. 본론
1. G마켓 intro
2. 시장現況(현황)
(1) G마켓 경쟁사와의 수입원 비교
(2) 주요 e-Marketplace 업체 및 특징
3. G마켓의 SWOT分析(분석)
4. 성공요인
(1) 판매자 지원 시스템
(2) 차별화된 구매자 서비스
(3) 시스템 효율화
(4) 자유로운 기업文化
Ⅲ. 결론
< 參考文獻 >


Ⅰ. 서론 할인점, 백화점에 이어 on-line 쇼핑 시장이 3대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최근 on-line 쇼핑 시장에서 오픈마켓(C2C)이 차지하는 비중과 성장률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오픈마켓 시장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어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따 지금까지 경쟁상대가 없던 오픈마켓의 1위인 옥션을 2위인 G마켓이 엄청난 성장세로 추격하고 있어 G마켓의 marketing strategy을 分析(분석)하고자 한다.
전체 6,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